2018년 6월 13일 수요일

네이버에서 옷보는데 돈이없어서 휴대폰소액결제 해버렸어요 큭.

평소 핸드폰을 잘안보는 나로써는... 하루중 보는 시간대가 언제냐하면..
바로바로 응가타임때.. 뉴스와 네이버에서 핫한 옷들이 올라오는 쇼핑 메뉴를 보고 있으면..
하.. 나도 젊었을때는 꾸미기를 좋아해서 이것저것 많이샀다는 한숨과 부러움 젊은 친구들을 보고 있으면 그렇네요.. 그런데 때마침.. 6월이 결혼식갈때가 많다보니 제눈에 들어온것은 바로바로 체크무니 린넨 자켓이네요. 깔끔하고 제가 한 고급지게 생기다보닠 ㅋㅋ
잘어울릴꺼같아서.. 카드 결제를 시도했네요..



아니 왠걸 그런데 카드 한도가 없네요 ㅠ_ㅠ 아.. 매번 이런 생활.. 와이프는 용돈을 조금더 주고 카드한도를 더 올려줬으면 좋겠어요. 힝 나뽀잉.

그렇다고 물러날 제가 아니죠 -_-ㅋ
바로바로 휴대폰소액결제 이용으로 옷을 사버렸에요 7만7천원하던데.. 핸드폰요금낼때 와이프의 폭풍잔소리는 다음달에 들으면 되니 일단 마음에 드니 질러버렸다는 사실.

저 간 크죠? ㅋㅋ 원래 남자는 간이 커야 성공한다고했어요.

그거랑 이거랑 무슨상관언지는 모르겠으나. 후후.

어려분들도 이제 현금이 없다면 어렵지 않게 휴대폰소액결제 이용해서 옷이나 필요한 물품 구해보시기 바랍니다.

얼마나 세상이 좋습니까~ 이런걸로도 진행이 되니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